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anner} {$banner}

닫기
현재 위치
  1. Home
  2. 고객센터
  3. REVIEW

아이즈!!!!

김**** (ip:) 2011-03-04 추천 : 추천하기 조회 : 666 5점

일단 제 소개를 하자면 가발 마니아입니당! ! ㅇ0ㅇ
웬만한 가발쇼핑몰들은 거의 다 이용했구요 ㅎㅎ 제가 원래 머리를 자주 자르고 잘 못기르는 성격이라 가발이 아주 필요한 아이에여 !!ㅎ 가발나라 구입은 처음입니다 !! 많이 고민했어요! ㅠㅠ 행복한 고민이요 ㅎㅎ 일단 가발나라는 너무 예쁜 디자인이 많아요 ..그래서 고민하느라 이틀을 보낸거같아요 !! 오랜고민끝에 아이즈를 사기로 했답니다!! 물론 무난한 자연갈색으로했어요!증명사진찍을때도 쓰려고했엇거등요 ㅎㅎ배송은 정말일찍왓어요 비록 3.1절 끼어잇어서 하루더 소요되긴 햇지만 그정도야뭐 ㅎㅎ 내일올줄알앗는데 오늘와잇더라구요 사람볼때 첫인상이 중요하다고하잖아요 !! 인터넷쇼핑에선 배송이 제일 중요한것같아요 !! ㅎ 상자를 열고나서 보니 가발이 비닐팩에 들어잇더라구요 !ㄱㅏ발관리하는것들 다잇어서 가발망만 하나 더삿는데 그러니깐 가격도 싸고 좋아요 ㅎ 가발 딱 만지는순간 ㅇ와..진짜 최고에여 ㅣ... 최고급말고 그냥 고급으로삿는데도..넘 좋아요... 진짜 이건 말로설명할수업구 직접 만져봐야하는 느낌이랄까..가발쓰시는분들은 알거에여 딱 머리 손으로 빗을때 뭔가 손이 걸리는느낌 아..진짜 그때 기분이야말로 최고 나빠요..군데 그런거 전혀 없엇다는..너무 만족스러워요 가발 망가지면 똑같은 걸로 재구매 의사 백프로임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a98aabc036da8a582a5f45a1f3add04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메뉴 토글